스킵네비게이션

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
공연
전시

예매안내

인터넷 예매

예매시간 온라인 24시간 예매 가능
공연시간 3시간 전까지 인터넷 예매 가능
단, 주관사의 요청에 의해 예매마감시간이 변경될 수 있음
예매방법 홈페이지 접속 > 회원가입 및 로그인 > 공연, 예매일, 시간, 좌석 선택 > 결제방법 선택/결제 > 예매완료
결제방법
카드 결제
결제 시, 바로 결제 및 예매 완료
가상계좌
결제 해당 공연일로부터 3일 전까지 온라인 예매 가능
예매 완료 후 부여 받은 가상계좌번호로 입금
가상계좌는 부여 받은 후 다음날 오후 11시59분까지 입금이 가능, 입금마감 시간까지 미입금 시 자동 취소

현장 예매

예매시간 매표소 운영 시간(당일 공연 시작 1시간 전부터) 구매 가능 (당일 공연에 한하여)
단, 주관사의 요청에 의해 운영시간이 변경될 수 있으며, 잔여석이 없는 경우 현장판매 진행하지 않음
예매방법 BOX OFFICE 및 키오스크
결제방법
카드 및 현금결제
결제 시, 바로 결제 및 예매 완료
현장예매는 당일 공연에 한해 가능하며, 구매 이후 취소/환불 및 변경 불가

예매 수수료

온라인 / 현장 예매 수수료 없음

티켓 수령

현장 수령
1. 관람일 당일 현장수령
수령장소 : Box Office 또는 키오스크
운영시간 : 공연시간 1시간 전부터 운영
※ 예약번호 와 신분증을 지참해주세요!
2. 공연일 이전 사전수령
선물용 또는 사전에 티켓 수령이 필요할 시, 공연장 문의 후 공연장 운영시간 내 별도 발권 가능
문의 : 064)735-0677
모바일 티켓

BeIN;은 현장 티켓 발권 없이 모바일티켓을 통해 바로 입장이 가능합니다.

예매 시, 수령방법을 모바일티켓으로 선택하신 고객분에게 예매 완료 시 카카오톡 알림톡으로 모바일티켓이 발송됩니다. 모바일 홈페이지 로그인 후, 마이페이지 - 예매 상세내역에서 모바일티켓 아이콘을 클릭하여 확인이 가능하며, 수신하신 카카오톡 알림톡을 통해서도 모바일티켓 확인 및 입장이 가능합니다. (지류티켓 발권 필요없음)

모바일티켓을 전달 받은 고객분들은 카카오톡 알림톡을 통해 모바일티켓 확인 및 입장이 가능합니다.

단, 회원가입 시 고객에게 안내되는 SMS수신을 수신거부로 설정하신 경우 카카오톡 알림이 정상 발송되지 않는 경우가 있으니, 모바일티켓을 수신하지 못하신 경우 비인 홈페이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>회원정보변경 에서 SMS 수신이 '예' 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
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다면?

관람 유의 사항

  • 대중교통 이용을 권장합니다. 공연시간에 임박하여 도착할 경우 공연장 주차장이 혼잡하여 주차가 어려우실 수 있습니다. 공연장 주차장이 만차인 경우 인근의 다른 주차장을 이용하셔야 하오니, 주차에 소요되는 시간을 고려하셔서 여유있게 도착해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공연 시작 후에는 입장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.
  • 관람 연령대를 꼭 확인 후 예매해주세요. 연령대 확인이 불가능할 시 공연장 입장이 불가능합니다.
  • 공연 티켓은 유가증권이므로 분실 시 재발행/환불/변경이 불가하오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공연 시작 전에는 매표소가 매우 혼잡하오니 공연시작 30분 전까지 공연장에 도착하여 입장권을 수령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할인 예매 시, 관람자 기준으로 관련 증빙자료 확인 후 티켓 수령이 가능합니다. 미지참 시 우대 할인 차액 지불 후 관람이 가능합니다.
    (신분증, 국가유공자증, 장애인, 4.3 희생자 및 유족 등)
  • 티켓 사전 수령 시 예매 취소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. (티켓 반납 후 취소 및 환불 가능)